[함안군 소식] JCI 모든 경로당에 '사골' 선물-세광산업 고향사랑기부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2-05 00:05:00

경남 함안청년회의소(대표 김효철)는 4일 경로당에 전달해 달라며 사골 6620㎏(4900만 원 상당)을 군청에 기탁했다.

 

▲ 함안청년회의소 임원들이 조근제 군수에 사골을 기탁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 김효철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탁된 성품은 관내 경로당 329개 소에 각 20㎏ 1~2박스씩 전달될 예정이다.

 

김효철 대표는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영양가 있는 음식을 드시고,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사골을 기탁하게 됐다"며 "이같은 작은 나눔이 지역사회에서 더 많은 선한 영향력을 미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함안청년회의소(JCI)는 지역의 젊은이들이 지도 역량 강화와 함께 지역사회 개발 및 봉사 활동을 수행하기 위한 단체다. 

 

세광산업 대표,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 원 기탁

 

▲ 세광산업 동근한 대표가 조근제 군수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4일 군북면 세광산업의 동근한 대표가 함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동근한 대표는 우수기업인 수상 등 여러 활동을 통해 함안 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고향사랑기부는 2023년에 이어 2번째 동참이다.

 

동근한 대표는 "올해도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함안을 응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고향사랑기부금이 함안 발전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