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적극행정 온라인 시민투표-8일 밀양아리랑 판타지아 공연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12-05 00:10:00
경남 밀양시는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정을 위한 온라인 시민 투표를 오는 6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투표에는 밀양시 대표 누리집 '설문조사 '탭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15건의 우수사례 중 3건을 선택해서 투표하면 된다.
시민 투표 결과는 실무심사단 평가점수와 합산으로 반영된다. 시는 인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3명을 하반기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안병구 시장은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밀양시의 적극행정 문화 확산에 큰 원동력이 된다"며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지원을 강화해 시민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하는 적극 행정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밀양시는 매년 반기별로 창의성과 전문성을 발휘해 시정 발전에 기여한 직원을 우수공무원으로 선정, 승진 시 실적 가점 산정 및 포상금 지급 등 다양한 인사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밀양문화관광재단, 8일 밀양아리랑 판타지아 공연
밀양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치우)은 오는 8일 오후 7시 밀양아리랑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2024 밀양아리랑 판타지아' 공연을 개최한다.
이 공연은 아리랑이 유네스코에 등재된 2012년 12월 5일을 기념해 매년 열리고 있다. 지난 9월 밀양아리랑이 경남도 무형유산으로 등재돼 더욱 뜻깊은 무대가 될 전망이다.
공연 예약은 6일 오전 10시부터 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순으로 이뤄진다. 관람은 무료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