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김영록 전남지사, 아랍에미리트(UAE)와 교류확대 논의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09-09 19:20:17 ▲9일 김영록 전남지사가 오후 광주광역시 한 음식점에서 전남을 방문한 아랍에미리트(UAE) 셰이크 아흐메드 빈 파이샬 알카사미 왕자(로얄패밀리오피스 소유주)와 만찬을 갖고 재생에너지, 스마트농업, 스마트시티에 대한 상호 협력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지방보다 2배 비싼 서울 공사비…아파트 '명품화 경쟁' 영향2[단독] 중견 건설사 '사용자성' 속속 인정…서희·코오롱·태영·금호 등 8곳3'사용자성 인정' 중견 건설사로 확대…실제 교섭까지는 변수 산적4[단독]CJ그룹은 어쩌다 글로벌 동물복지단체의 타깃이 됐나5태국 파타야서 음란물 유포·마약 소지 한국인 체포6도수 낮추고, 크기 줄이고…'알콜 기피 Z세대' 공략 안간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