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의왕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성료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2025-12-04 19:22:59

김성제 시장 "나눔의 문화 전파하고, 따뜻한 공동체 조성 앞장서 달라"

경기 의왕시종합자원봉사센터가 올 한해 헌신적으로 활동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화합을 다지는 자리를 마련했다.

 

▲ 지난 3일 열린 의왕시 '자원봉사자의날 기념행사'에서 김성제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의왕시 제공]

 

4일 의왕시에 따르면 지난 3일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해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김성제 의왕시장과 김학기 시의회 의장, 시의원을 비롯한 내빈과 봉사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해 봉사자들의 그동안 노고를 격려하고 그 성과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코미디언 김용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트로트 가수 정준, 소프라노 유미자의 식전 공연과 개회식, 자원봉사 활동 영상 상영이 진행됐다.

 

이어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친 봉사자와 사진 공모전 수상자 표창, 봉사시간 인증패 등을 수여했다. 19개 봉사단체와 개인 22명이 수상했다.

 

최동현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을 가족처럼 아껴나가면서, 진심 어린 마음과 행동으로 봉사활동을 지원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수해복구 지원 활동과 소외계층 지원 등 자원봉사자의 손길이 더욱 소중했던 한 해 였던 만큼 자원봉사자분들의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자발적인 봉사로 나눔의 문화를 전파하고, 따뜻한 지역공동체 조성을 위한 변함없는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