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2023 대한민국 국향대전'서 나비 날려요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10-26 18:59:46 ▲2023 대한민국 국향대전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엑스포공원 자연생태관에서 나비 날리기 체험 행사를 하고 있다. 나비 날리기 체험은 매일 낮 1시에 진행되며 평일 30명, 주말 50명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함평군 제공]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3[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4지방보다 2배 비싼 서울 공사비…아파트 '명품화 경쟁' 영향5[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6[단독] 중견 건설사 '사용자성' 속속 인정…서희·코오롱·태영·금호 등 8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