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운서농공단지 장학기금-LG전자 노조 경로당 전자제품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11-28 00:10:01

경남 함안군장학재단은 27일 칠원운서농공단지 입주기업체협의회(회장 김동국)가 장학기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김동국 칠원운서농공단지 입주기업체 대표가 조근제 군수에 장학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이날 김동국 회장과 이덕우 사무국장이 군청을 찾아 조근제 군수에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김동국 회장은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기업체들이 정성을 모았다. 작은 정성이지만 함안지역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키우는데 소중히 쓰였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칠원읍 운서리에 위치한 칠원운서농공단지에는 33개 업체가 입주해 있으며, 입주기업체협의회는 2019년부터 현재까지 2200만 원을 기탁했다. 

 

LG전자 노조 창원2지부, 칠원읍 산정경로당에 전자제품 기탁


▲ LG전자 노조 창원2지부 조합원들이 칠원읍 산정경로당에 전자제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LG전자 노동조합 창원2지부(지부장 김창옥)는 27일 함안 칠원읍 산정경로당을 방문해 540만 원 상당의 전자제품(TV·냉장고·공기청정기)을 전달했다. 

 

LG전자 노조 창원2지부는 노동조합의 사회적 책임(USR) 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다양한 지역에 후원물품 전달과 봉사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김창옥 지부장은 "저희가 기부한 전자제품으로 어르신들이 마음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