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보건소 취약계층 위문품-창녕읍 제일교회 성금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1-18 10:14:12

경남 창녕군보건소는 17일 설 명절 앞두고 관내 취약계층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 권석규 창녕군보건소장이 취약계층 가정을 찾아 생필품을 전달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이번 활동은 보건소 직원들이 직접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생필품을 전달하고, 대상자의 건강 상태를 점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권석규 보건소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 더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하며 이번 위문활동을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건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창녕읍 창녕제일교회 이웃돕기 현금 기탁

 

▲ 이재격 창녕제일교회 담임목사가 성봉준 창녕읍장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읍은 16일 창녕제일교회가 지역 내 어려운 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현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창녕제일교회는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후원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취약계층과 저소득 가구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재격 담임목사는 기탁식에서 "지역 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관심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