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경남은행 지점 온누리상품권 700만원 기탁 등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10-03 13:30:19

동양하이테크, 이웃돕기 200만원 성금
지역 기업인 고향사랑기부제 잇단 동참

경남 함안군은 2일 BNK경남은행 함안지점(지점장 윤권수)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70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유권수 경남은행 함안지점장이 조근제 군수에 온누리상품권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군청 군수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윤권수 지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탁된 온누리상품권은 관내 저소득 가구 14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윤권수 지점장은 "추석을 맞아 작은 정성을 모아 기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양하이테크, 추석맞이 성금 기부로 이웃사랑 실천

 

▲ 최봉훈 동양하이테크 대표가 조근제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군 칠원읍에 소재한 중장비 제조기업인 동양하이테크㈜(대표 최봉훈)는 2일 추석을 앞두고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최봉훈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기탁된 성금은 관내 저소득 가구 2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최봉훈 대표는 "추석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함안지역 기업인들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이어져

 

▲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기업인들이 조근제 군수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군은 10월 1일 군수실에서 고향사랑기부금 고액 기부식을 연이어 개최했다고 밝혔다.

 

함안군 가야읍 중앙본길에서 토목·설계 전문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김현수 세진엔지니어링 대표는 지역 발전에 힘을 보태고자 100만 원을 기부하며 고향사랑 실천에 앞장섰다.

 

같은 날 오후에는 신진섭 ㈜북성 대표이사도 기부에 동참했다. 칠원읍 석전2길에서 건설업을 운영하는 신 대표 역시 100만 원을 쾌척하며 상생과 나눔의 뜻을 더했다.

 

조근제 군수는 "기업인 여러분의 기부는 단순한 성금 전달을 넘어 지역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라며 "군도 그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함안의 미래와 군민 행복을 위한 밑거름으로 소중히 쓰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