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기술 창업자 위한 'IR 데모데이 및 투자상담회' 개최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2023-10-31 17:42:42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GBSA)은 지난 30일 경기도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다목적홀에서 경기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IR 데모데이 및 투자상담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경기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은 융합기술, 나노기술, 바이오산업 분야의 유망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예비 창업자들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경기도와 함께 진행한다.
올해는 1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예비 창업자들이 선정되어 사업화 자금 및 창업 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을 지원받을 예정이며, 이들 기업의 투자 유치와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이번 'IR데모데이 및 투자상담회'가 마련됐다.
행사는 기업별 IR피칭, 발표기업 및 투자자와의 1:1 투자 상담회 순으로 진행됐으며, 최우수상은 ㈜세상을바꾸는사람들(모듈확장형 전기차 충전시스템), 우수상은 △㈜에코앤리치(치과용 인공지능 스마트 제조 기술)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과원 이준우 본부장은 “이번 IR 데모데이 및 상담회를 통해 기업들이 투자자금을 확보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투자자 간 만남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등 기술창업자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 기술창업 지원프로그램 및 투자상담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스케일업지원팀(031-888-8606)으로 문의하면 된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