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기술 창업자 위한 'IR 데모데이 및 투자상담회' 개최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2023-10-31 17:42:42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GBSA)은 지난 30일 경기도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다목적홀에서 경기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IR 데모데이 및 투자상담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 31일 열린 '2023 경기 기술 창업 지원 IR 데모데이'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BSA 제공]

 

경기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은 융합기술, 나노기술, 바이오산업 분야의 유망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예비 창업자들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경기도와 함께 진행한다.

 

올해는 1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예비 창업자들이 선정되어 사업화 자금 및 창업 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을 지원받을 예정이며, 이들 기업의 투자 유치와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이번 'IR데모데이 및 투자상담회'가 마련됐다.

 

행사는 기업별 IR피칭, 발표기업 및 투자자와의 1:1 투자 상담회 순으로 진행됐으며, 최우수상은 ㈜세상을바꾸는사람들(모듈확장형 전기차 충전시스템), 우수상은 △㈜에코앤리치(치과용 인공지능 스마트 제조 기술)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과원 이준우 본부장은 “이번 IR 데모데이 및 상담회를 통해 기업들이 투자자금을 확보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투자자 간 만남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등 기술창업자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 기술창업 지원프로그램 및 투자상담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스케일업지원팀(031-888-8606)으로 문의하면 된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