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홍의장군축제 맞이 '토요애 쇼핑몰' 할인 이벤트 등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4-12 22:46:08
자굴산 색소폰도로 벚꽃 절정
▲ 의령 홍의장군 축제 홍보물 [의령군 제공]
▲ 자굴산 색소폰도로 전경 [의령군 제공]
경남 의령군은 14일부터 20일까지 공식 쇼핑몰 '토요애'에서 농특산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제50회 홍의장군축제'와 '제22회 토요애 수박축제'를 맞아 엄선된 의령 농특산물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자리다.
행사 동안 지역 대표 특산물 토요애수박을 비롯해 부자1번지쌀, 망개떡, 블루베리 등 다양한 대표 인기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특히 홍의장군 축제를 기념, 매일 50·250·500번째 구매 고객에게 5만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등 통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의령군 공식 쇼핑몰 토요애 공지사항과 팝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굴산 색소폰도로에서 '벚꽃 엔딩' 즐겨요"
의령군은 벚꽃 명소로 각광받는 자굴산 관광순환도로(일명 색소폰도로) 주변 벚꽃이 만개해 절정을 이루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군은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벚꽃'이 질 것으로 보고, 마지막 상춘객 준비에 한창이다. 이 도로는 의령 9경 중 '제2경' 자굴산과 '제4경' 한우산을 잇는 쇠목재라 불리는 고개로, 도로 굴곡이 마치 색소폰처럼 생겼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특히 4월 벚꽃이 만개할 때면 전국의 사진작가들이 벚꽃과 자동차 궤적을 촬영하려고 북새통을 이루는 곳이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