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배드민턴협회 회장 선거에 우리마트 진성구 대표 출마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2025-01-03 17:41:30

"기업 후원사 적극 유치해 지역 배드민턴 활성화"

경남 양산에 본사를 둔 우리마트 진성구 대표가 오는 8일 예정된 '제13대 양산시배드민턴협회 회장' 선거에 출사표를 던졌다.

 

▲ 우리마트 진성구 대표

 

3일 양산시체육회 등에 따르면 양산시 배드민턴협회 부회장직을 10여 년간 맡아온 진성구 대표는 "기업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배드민턴협회가 한 단계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진 대표는 지난 10여 년간 배드민턴협회 임원을 맡아오면서 지역 배드민턴인들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던 인물로 유명하다.


기업인으로 구축한 대외 협력관계를 기반으로 '회원 중심의 협회' '성장하는 클럽' 등 캐치프레이즈도 내걸었다.

 

무엇보다 기업 후원사를 적극 유치해 배드민턴인들 성장과 자긍심을 가질 수 노력하는 한편 클럽마다 산재해 있는 어려움을 앞장서 해소해 나가겠다는 입장이다.

 

진 대표는 "전임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의 노고와 수고에 감사한 마음을 꼭 전하고 싶다"며 "

기업운영을 통해 익힌 합리성과 다양성을 바탕으로 지역 배드민턴 활성화에 모든 역량을 집중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양산시배드민턴 협회장 선거는 오는 8일 양산종합운동장 내배드민턴협회 사무실에서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실시된다.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