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법성사 쌀 300포 기탁-계성면 건강걷기대회 성료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10-02 00:05:00
경남 창녕군은 대한불교 관음종 영축산 법성사(주지 법명 스님)가 1일 백미(10㎏들이) 300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계성면 영축산 법성사는 매년 명절마다 지역 주민에게 백미를 기탁하며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관내 대표 사찰이다.
법명 스님은 "유난히 더운 여름을 지나온 주민들이 풍성한 가을의 결실로 넉넉한 추석을 맞이하길 바란다"며 "우리 절에서 준비한 백미 나눔이 모든 가정에 풍요와 행복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백미 300포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계성면 제14회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 성료
1일, 창녕군 계성천 둘레길 산책로에서 계성면 체육회(회장 이종식) 주관으로 '제14회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성낙인 군수를 비롯해 도의원, 군의원, 면민 400여 명이 참석해 계성천 둘레길 약 3.8㎞ 구간을 함께 걸으며 면민들의 건강과 화합을 다졌다.
이종식 체육회장은 "이번 건강걷기대회를 통해 면민들이 함께 어울려 건강을 지키고 화합을 다지는 시간이 됐다"며 "면민 모두가 건강한 생활을 이어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