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군수배 사회인 야구대회 성료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11-19 08:36:58

새마을운동 경남 의령군지회(회장 이동기)는 지난 15일 서동생활공원 다목적구장에서 '2024년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다짐대회'를 개최했다.  

 

▲ 이동기 지회장이 대회사를 낭독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이날 행사에는 오태완 군수, 김규찬 군의장, 새마을회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해 1부 기념식과 2부 화합 한마당으로 나눠 새마을지도자의 자긍심을 고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념식에는 한 해 동안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훈훈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이끈 우수 새마을지도자 47명에게 표창패 및 상장을 수여했다. 우수공무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동기 지회장은 대회사에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에 앞장선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 매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제6회 의령군수배 사회인 야구대회 성료

 

▲ 제6회 의령군수배 사회인 야구대회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제6회 의령군수배 사회인 야구대회가 지난 10, 17일 양일간 의령읍 정암리 친환경야구장에서 개최됐다. 경기는 당초 3일 예정돼 있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연기됐다.

 

의령군야구협회(회장 장은기)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의령을 비롯해 창원·함안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회인 야구팀 8개 팀 200여 명이 참가했다.

 

경기 결과 의령 와이드불스팀이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와이드불스팀의 김연수 선수가 최우수 선수상을 받았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