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최종현 경기도의회 민주 대표의원 "희망 등불 밝히기 위해 노력"

진현권 기자

jhk102010@kpinews.kr | 2025-12-31 16:47:44

"도민 모두 광야 달리는 붉은 말처럼, 미래 향해 힘찬 발걸음 내딛으시길"
"민주당, 항상 도민 곁에서 어깨 내어 드리고 손 맞잡는 든든한 벗 될 것"

최종현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은 "도민의 민생을 함께 고민하고, 희망의 등불을 밝히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최종현 경기도의회 민주당 대표의원. [경기도의회 제공]

 

최 대표의원은 31일 신년사를 통해 "새해에는 도민 모두가 갈기를 휘날리면서 광야를 달리는 붉은 말처럼, 미래를 향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으시길 바란다"면서 말했다.

 

그러면서 "2025년은 빛의 혁명으로 어둠을 몰아내고, 민주주의를 다시 찾은 역사적인 해이다. 국민의 참여와 헌신이 있었기에 민주주의를 되찾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다시 희망으로 채울 수 있었다"며 "새해에는 되찾은 민주주의를 바탕으로 경제와 민생을 다시 일으켜 세우고, 도민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더불어민주당은 어려움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빛의 혁명을 이끌어주신 도민과 함께 민생과 경제를 살리기 위해 매진하겠다. 항상 도민의 곁에서 어깨를 내어 드리고 손을 맞잡는 든든한 벗이 되겠다"고 했다.

 

이어 최 대표의원은 "2026년은 11대 의회를 마무리하고, 12대 의회를 맞이하는 해이기도 하다"며 "더불어민주당 76명의 의원은 임기가 끝나는 마지막 순간까지 전력 질주를 멈추지 않겠다. 갈등과 반목의 정치현장에서 정치가 절망이 아닌 희망이 될 수 있다는 것을 1420만 명 도민에게 꼭 보여주겠다"고 덧붙였다.


KPI뉴스 / 진현권 기자 jhk10201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