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군수배 그라운드골프대회 성료-사회보장급여 확인조사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4-25 16:52:08
경남 의령군 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하만용)는 23일 의령 제2다목적구장에서 '제15회 군수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오태완 군수를 비롯해 김규찬 군의회 의장, 권원만 경남도의원, 기관·사회단체장, 그라운드골프 동호인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단체전, 개인전을 펼쳤다.
이번 대회는 12개 읍·면 클럽이 참가해 동호인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쳤다.
이날 대회에 단체전에서는 △우승팀 가례면 △준우승 의령읍 △3위 낙서면 등으로 순위에 들었다. 개인전에서는 △우승 의령읍 장차부 △준우승 의령읍 최영수 △3위 의령읍 신현옥 선수 등이 입상했다.
의령군, 상반기 사회보장급여 확인조사 실시
의령군은 오는 6월까지 3개월간 관련 법에 따라 복지대상자의 수급 자격 과 급여 적정성 관리를 위한 상반기 사회보장급여 확인조사를 실시한다.
군은 기초생활보장·기초연금 등 13개 복지사업에 대해 141개 금융기관과 21개 공공기관으로부터 입수한 소득·재산 자료 68종을 바탕으로, 복지급여 변경·중지와 권리구제 대상자 확인 등 총 815건을 조사할 계획이다.
군은 복지급여 탈락 위기 가구에 대해서는 권리구제 조사를 통해 타 보장제도를 안내함으로써 복지사각지대와 위기가구 발생을 최소화 할 방침이다.
의령군 관계자는 "정확한 확인조사를 통해 부정수급을 근절하는 한편 적극적인 권리구제를 통해 군민들의 복지체감도가 향상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