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숨은 여행지' 공모전 시상-밀양라이온스클럽 장학금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7-15 17:28:17
경남 밀양시와 밀양시관광협의회(회장 손정태)는 15일 시청에서 '숨은 여행지 공모전' 시상식 및 2025년 관광협의회 3분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밀양의 새로운 관광자원을 발굴하고 시민과 관광객의 시선으로 밀양의 숨은 매력을 조명하기 위해 기획됐는데, 전국에서 33건이 접수됐다.
대상은 '자연 속 카페 투어'를 제안한 이헌철 씨(밀양)가 수상했다. 최우수상에는 인튜이션 팀(서울)과 송미연 씨(대전), 우수상에는 안지환 씨(밀양)를 포함한 5개 팀이 선정됐다.
시상식과 수상자 발표 후 열린 관광협의회 간담회에서는 공모전 수상 아이디어를 실현 가능한 관광 콘텐츠로 발전시키기 위한 방안이 논의됐다.
김경란 관광진흥과장은 "시민과 관광객의 창의적인 시선이 밀양 관광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었다"며 "수상작들이 향후 관광프로그램과 체험 콘텐츠 개발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밀양라이온스클럽, 밀양장학재단에 500만원 기탁
경남 밀양라이온스클럽(회장 신동국)은 15일 밀양시민장학재단(이사장 안병구 시장)을 방문해 장학기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신동국 밀양라이온스클럽 회장은 "미래의 주역인 학생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학업에 전념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함께 장학기금을 준비했다"며 "학생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며,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클럽이 되겠다"고 말했다.
안병구 이사장은 "이번 기탁은 금전적 지원을 넘어 학생들에게 지역 사회가 응원하고 있다는 큰 힘과 격려가 될 것"이라며 "소중한 뜻이 헛되지 않도록 투명하고 공정하게 장학금을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969년 창립된 밀양라이온스클럽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