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상남면 얼음골식품 김치 나눔-게이트볼협회 이웃돕기 성금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12-18 20:54:29

경남 밀양시 상남면 농업회사법인 얼음골식품(대표 이상익)은 18일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김치 5㎏들이 200박스를 상남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 18일 밀양시 얼음골식품이 상남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한 김치 박스 [밀양시 제공]

 

이상익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이 따뜻한 식사를 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효경 상남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치 나눔을 해주신 얼음골식품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탁해 주신 김치는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밀양시게이트볼협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 밀양시게이트볼협회 임원들이 18일 안병구 시장에 성금을 기탁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게이트볼협회(회장 김준식)는 18일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밀양시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2025년 경상남도 생활체육대축전 게이트볼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을 계기로, 지역사회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마련됐다.

 

김준식 회장은 "회원들의 단합과 노력으로 얻은 성과를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