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왕림이팝아트홀서 시즌2 '예술이 팝팝 데이' 개최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2024-05-07 16:40:29

11월까지 평소 접하기 힘든 특색있는 문화 프로그램 운영

경기 의왕시는 '왕림이팝아트홀'에서 다채롭고 신선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시즌2 '예술이 팝팝 데이'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 5월에 만나는 '예술이 팝팝 데이' 포스터.  [의왕시 제공]

 

오는 11일부터 11월 9일까지 펼쳐지는 '예술이 팝팝 데이'는 시민들이 평소 쉽게 접하기 힘든 특색있는 문화 콘텐츠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기획프로그램이다.

 

가정의 달인 5월에는 탈춤과 인형극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첫 프로그램으로 11일 오후 3시 천하제일탈공작소의 '추는 사람'이 진행된다.

 

탈춤에 대한 열린 상상으로 시작되는 '추는 사람'은 시민들에게 현대시점으로 바라본 새로운 탈춤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같은 날 왕림이팝아트홀 야외에서는 업사이클 체험프로그램으로 데님 팔찌, 패브릭 키링 만들기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5일 오후 3시에는 우주프로젝트의 인형극 '이야기보따리'가 무대에 오르며, 야외 쉼터에서는 오후 2시부터 단 1명의 관객을 위한 '아주 작은 1인 극장'이 개최된다. 또 부대행사로 양말인형 만들기 체험프로그램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예술이 팝팝 데이는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왕림이팝아트홀(031-427-2886)로 연락하면 된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