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10월 8~9일 리치리치페스티벌 '리치톡톡' 개최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09-27 17:28:38

'올바른 고집'으로 성공한 3인 토크쇼 '기대감 UP'
낭만가객 최백호 초청...47년 노래 인생 감동 예고

경남 의령군은 올바른 고집으로 성공한 3인방이 리치리치페스티벌 '리치톡톡'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리치톡톡'은 축제 기간에 열리는 토크콘서트로, 10월 8~9일 미래교육원 미래공감홀에서 개최된다.

 

▲ 리치리치페스티벌 '리치톡톡' 리플릿

 

의령군은 이번 '리치톡톡'을 기획하고, 출연진을 섭외하는 과정에서 '부자'를 찾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고 전했다. 

 

'리치톡톡'은 리치리치페스티벌이 단순히 물질적인 부(富)만 좇는 행사가 아니라는 점을 부각시키기 위한 행사다. 

 

출연진들은 '올바른 고집'으로 자기 분야에서 최고의 정점에 오른 자들이다. '데뷔 47년 차' 영원한 낭만 가객 최백호, '떡볶이로 세계 평정' 두끼 김관훈 대표, '사기 딛고 성공 신화' 개그맨 허경환이 부자축제를 방문해 '진짜 부자' 이야기를 전해준다.

 

먼저 8일 일요일 오후 3시 최백호가 먼저 출격한다. 최백호는 고집스러운 음악 외길 인생 스토리를 희로애락을 담은 음악과 함께 토크콘서트를 펼쳐 보인다. 

 

9일 오후 2시 김관훈 같은 날 3시에 허경환, 두 사람 모두 각자의 길을 걷는 중 또 다른 꿈을 찾아 경로를 변경하는 과정에서 실패와 불안을 뛰어넘은 도전정신에 관해 이야기한다. 

 

오태완 군수는 "부자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성공한 사람들에게서 '삶의 자세'를 배우는 게 리치리치페스티벌의 진정한 의미"라며 "부자1번지 의령에서 진정한 부자란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치톡톡'은 의령군 누리집 리치리치페스티벌 예약 창에서 참가 접수를 받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