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소식] ESG 실천기업 14곳에 '나눔기업' 감사패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2025-10-16 16:19:28
경기 안양시는 16일 오전 11시 30분 관내 음식점에서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14개 기업과 간담회를 갖고 '착한기업', '이에스지(ESG)나눔기업'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다.
나눔 실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나눔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이번 행사에는 최대호 안양시장과 14개 기업 대표 및 임원진, 구재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김효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안양시 착한기업은 2년 이상 지속적으로 연평균 1000만 원 이상을 기부한 기업으로, 이날 △㈜텔레트론 △이알케이솔루션(주) 등 2곳이 착한기업 감사패를 받았다.
ESG 나눔기업은 지난해 1000만 원 이상을 안양시에 기부한 기업으로, 착한 기업으로 선정된 2개 를 포함, △사회복지법인 백우현진복지재단 △㈜코스콤 △HL홀딩스 주식회사 △㈜쿠스코 △㈜대현환경 △㈜스크린에이치디코리아 △㈜벨루션네트웍스 △지에스파워(주) △디엔에프솔류션 △라온디앤씨(주) △평촌교통 △인창전자(주) 등 14개 기업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기부는 단순한 나눔을 넘어 세상을 바꾸는 실천"이라며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되고, 또 다른 나눔으로 이어져 더 따뜻한 안양을 만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