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이웃돕기 행렬…박기학 명동이장·신우테크윈 성금 100만원씩 등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12-28 22:28:23

농업인단체 4H 쌀 50포 & 용암금속 성금 100만원

경남 함안군 군북면 박기학 명동이장은 지난 24일 어려운 이웃에 써달라며 100만 원을 조근제 함안군수에 기탁했다.

 

▲ 군북면 박기학 명동이장이 조근제 군수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박기학 군북면 명동이장 외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탁된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기학 이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며 "많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해달라"고 말했다. 

 

칠원읍 신우테크윈, 현금 100만 원 기부 

 

▲신우테크윈 나눔 실천 성금 기부[함안군 제공]

 

함안 칠원읍에 소재한 운송장비 제조업체 신우테크윈 강병주 대표는 지난 26일 조근제 군수에 현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강병주 대표는 "이번 성금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는 믿음 아래 진행된 작은 나눔 활동"이라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4H(함안 농업인 단체), 취약계층 돕기 쌀 50포 기탁 

 

▲ 4H(농업인단체) 임원들이 함안군에 쌀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4H(함안군 농업인단체·회장 최정인)는 26일 연말 이웃돕기용 쌀 50포를 함안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최정인 회장, 조민규 부회장, 이경렬 사무국장, 박정훈 회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최정인 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농업인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칠북면 용암금속 박종갑 대표,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 용암금속 박종갑 대표가 이수태 칠북면장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칠북면에 소재한 ㈜용암금속 박종갑 대표는 26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박종갑 대표는 "이번 성금이 어려움을 겪는 분들께 작은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