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공무원노조 행복배달통 전달-창녕농협 작은나눔회 백미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12-12 17:03:53
경남 창녕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장정석)은 '고생하는 조합원 선발' 사업의 3분기 주인공으로 일자리경제과 박희진 조합원을 선정, 12일 행복배달통을 전달했다.
'행복을 쏩니다-행복배달통' 사업은 창녕군공무원노조의 신규 사업으로, 2분기에 이어 조합원들의 높은 관심 속에 운영되고 있다.
일자리경제과 지역경제팀에서 근무 중인 박희진 조합원은 전통시장 현대화사업과 소상공인 육성자금 업무를 담당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써왔다. 특히 민생회복 소비쿠폰 업무를 맡아, 지급률 99%(약 5만4000여 명)를 달성하며 지역경기 활성화에 기여했다.
장정석 위원장은 "항상 자신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업무를 수행하는 조합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행복을 쏩니다' 사업이 직원들에게 작은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창녕농협 작은나눔회, 사랑의 백미 100포 기탁
창녕군은 11일 창녕농협 작은나눔회(회장 김영주)에서 연말을 맞아 사랑의 백미 10㎏들이 100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현직 창녕농협 직원들로 구성된 작은나눔회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16년째 백미를 기탁해 온 봉사단체다.
김영주 회장은 "작은나눔회는 '작은 나눔이 큰 기쁨이 된다'는 마음으로 16년 동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며 "회원 한 분 한 분의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된다면 그보다 큰 보람은 없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