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승진그린텍 장학금 240만원-천산사 '실버카' 기탁 등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12-26 08:41:35
경남 밀양시 초동면 ㈜승진그린텍(대표 양성완)은 24일 초동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초·중·고등학생을 위한 장학금 24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장학금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고 있는 청소년 8명에게 1인당 30만 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유기질비료 전문 생산 업체인 ㈜승진그린텍은 지난 2013년부터 '승진장학회'를 운영하며 지역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올해 기탁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202명의 학생에게 누적 606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며 지역 청소년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왔다.
양성완 대표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꿈을 향해 나아가는 학생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상생하며, 미래 세대를 후원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가곡동 천산사, 따뜻한 동행 '사랑의 실버카' 지원
밀양시 가곡동 천산사(지안스님)는 24일 지역 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위해 노인보행기(실버카) 22대(3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천산사는 매년 성금과 물품을 정기적으로 기탁하며, 솔선수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가곡동 취약계층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지안스님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실버카를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외출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안면 청년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밀양시 무안면 청년회(회장 양주석)은 24일 무안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경로잔치와 걷기대회 수익금 100만 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양주석 회장은 "어려운 이웃과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을 위해 나눔과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삼랑진읍 상부마을 이춘화 씨, 지역사회 나눔 실천
밀양 삼랑진읍 상부마을 이춘화 씨는 24일 삼랑진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상부마을 이장을 지낸 바 있는 이 씨는 현재 상부마을에서 봉해횟집을 운영 중이다. 2016년부터 매년 지역 주민을 위해 휴지 등 생필품 지원과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