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승진그린텍 장학금 240만원-천산사 '실버카' 기탁 등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12-26 08:41:35

무안면 청년회·삼랑진읍 이춘화씨, 이웃돕기성금 각각 100만원

경남 밀양시 초동면 ㈜승진그린텍(대표 양성완)은 24일 초동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초·중·고등학생을 위한 장학금 240만 원을 기탁했다.

 

▲ 양성완(오른쪽) 승진그린텍 대표가 김영근 초동면장에게 장학금 기탁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번 장학금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고 있는 청소년 8명에게 1인당 30만 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유기질비료 전문 생산 업체인 ㈜승진그린텍은 지난 2013년부터 '승진장학회'를 운영하며 지역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올해 기탁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202명의 학생에게 누적 606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며 지역 청소년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왔다.

 

양성완 대표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꿈을 향해 나아가는 학생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상생하며, 미래 세대를 후원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가곡동 천산사, 따뜻한 동행 '사랑의 실버카' 지원

 

▲ 천산사 지안스님이 김혜영 가곡동장에 사랑의 실버카를 전달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 가곡동 천산사(지안스님)는 24일 지역 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위해 노인보행기(실버카) 22대(3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천산사는 매년 성금과 물품을 정기적으로 기탁하며, 솔선수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가곡동 취약계층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지안스님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실버카를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외출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안면 청년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 무안면 청년회 임원들이 김진환 무안면장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 무안면 청년회(회장 양주석)은 24일 무안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경로잔치와 걷기대회 수익금 100만 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양주석 회장은 "어려운 이웃과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을 위해 나눔과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삼랑진읍 상부마을 이춘화 씨, 지역사회 나눔 실천

 

▲ 이춘화 씨가 김주용 삼랑진읍장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 삼랑진읍 상부마을 이춘화 씨는 24일 삼랑진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상부마을 이장을 지낸 바 있는 이 씨는 현재 상부마을에서 봉해횟집을 운영 중이다. 2016년부터 매년 지역 주민을 위해 휴지 등 생필품 지원과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