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보, 경기도의회 이용욱 의원과 파주지점에서 '현장 상담회'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2024-05-22 16:19:35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소속 이용욱 의원(더민주·파주3)과 경기신용보증재단과 함께 경기 파주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현장소통에 나섰다.
| ▲ 경기도의회 이용욱 의원이 22일 경기신보 파주지점 일일명예지점장에 위촉돼 지점을 방문한 소상공인과 상담을 하고 있다. [경기신용보증재단 제공] 22일 경기신보에 따르면 파주지점 일일명예지점장에 위촉된 이용욱 의원이 현장상담회를 가졌다. 이날 상담회는 최근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파주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청취, 실효성 있는 지원정책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파주에서 출판업을 하고 있는 한 소상공인은 "원재료 구입 등 자금이 지속적으로 필요한 상황이지만 장기간의 경기침체로 매출이 높지 않아 자금 융통이 어려운 현실"이라며 "이런 어려운 상황에 경기도의회에서 현장에 직접 나와 상담까지 해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용욱 의원은 제7대 파주시의회 의원을 역임했으며, 지역에 대한 애정과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경제, 교육,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정책을 추진해온 지역일꾼이다.
최근에는 취약계층에게 사회서비스 또는 일자리를 제공하거나 지역사회에 공헌함으로써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등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는 사회적기업의 육성 및 발전을 위해 현장소통을 기반으로 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