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산인면 박병균 주민자치위원 & 전문건설協 박정열 회장 성금 기탁 등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12-27 16:17:02
경남 함안군 산인면 주민자치위원회 박병균 위원은 지난 23일 산인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0만 원을 군청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 산인면 주민자치위원회 박병균 위원과 그의 아내, 이상육 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동림엔지니어링 대표인 박병균 위원은 "산인면 주민자치위원회를 하면서 어려운 이웃들을 많이 보게 되었는데 그때 마다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 생각하다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성금 기탁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힘을 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동림엔지니어링은 김해시 장유면에 위치한 기업체로 자동제어시스템, 조선기자재, 산업설비, 유·공압, 가스용기제조를 생산하는 업체이다.
함안군전문건설협회 박정열 회장, 성금 500만원 기탁
함안군전문건설협회 박정열(태산 대표) 회장은 24일 함안군에 현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함안군전문건설협회 박정열 회장 등이 참석했다.
박정열 회장은 건설협회 이름으로 300만 원, 운영사 ㈜태산 명의로 200만 원을 조 군수에 전달했다.
박정열 회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 어려운 이웃이 생각이 났다"며 "성금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따뜻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함안불교사암연합회 바웃다 합창단, 성금 220만원 기탁
함안불교사암연합회 바웃다합창단(단장 하미옥)은 23일 함안군에 성금 22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바웃다 합창단 단장 하미옥, 원명스님, 조용찬 함안사암연합회 신도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하미옥 단장은 "저소득계층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주기위해 동참했다"며 "희망2025나눔캠페인에 동참하여 어려운 이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