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용진 부부요양병원 병원장, 26일 출판기념회 개최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11-25 17:02:36

문용진 부부요양병원 병원장이 '목포사람 문용진입니다'라는 제목의 책을 발간해 오는 26일 오후 3시 30분 목포 에메랄드 웨딩홀 2층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 문용진 부부요양병원 병원장 출판기념회 [문용진 병원장]

 

'목포사람 문용진입니다'는 문 원장이 유년 시절부터 자라고 살아온 과정을 토대로 집필했다. 비전을 제시하고 정치 신인으로서의 첫걸음을 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날 문 원장은 목포시민들과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자신이 걸어온 길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을 다짐하는 내용으로 관객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문 원장은 "이번 출판기념회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목포시민과 소통하고 싶다"며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지난달 27일 출마기자회견에서는 "저를 키워준 목포를 위해 남은 삶을 바치겠다"며 "편안한 삶에 안주하지 않고 목포를 위한 행동하는 양심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국회에서 목포사람으로 당당하게 일하고, 시민의 피해가 없도록 더욱 꼼꼼히 챙기겠다. 목포에서 성공을 이룬 자신을 믿어달라. 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목포시민 여러분의 선택을 받겠다"고 호소했다.

 

문 원장은 목포시에서 태어나 목포부설초등학교, 영흥중학교, 목포고등학교를 나와 원광대학교 총학생회장을 지냈다. 현재 목포시체육회 부회장과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목포지역 부회장 역을 수행하고 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