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얼음골식품 & 포시즌 골프동호회 이웃돕기 김치·성금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12-19 17:32:48
경남 밀양시 산외면은 19일 농업회사법인 얼음골식품(대표이사 이상익)이 600만 원 상당의 김치(5㎏들이) 20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얼음골식품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으며, 기탁된 김치는 경로당과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상익 얼음골식품 대표이사는 "전달된 김치가 경로당과 취약계층 가구에 작은 위로와 기쁨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밀양 포시즌 골프동호회, 상남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밀양 포시즌 골프 동호회는 19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상남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포시즌 골프동호회는 상남면 소재 한일기업의 대표 배성환 회장을 중심으로 회원 24명이 활동 중인 모임이다. 매년 연말마다 지역 내 소외된 이웃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번 성금은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상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2025년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배성환 회장은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