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달빛어린이병원 현황 점검-요가컬처타운 웰니스 워크숍 인기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7-10 13:25:19
경남 안병구 밀양시장은 8일 달빛어린이병원으로 지정된 삼문동 미르아이병원을 방문해 운영 현황을 점검했다.
미르아이병원은 이번 달 1일부터 달빛어린이병원으로 지정돼, 평일 야간(화·목요일 오후 11시까지)과 토요일(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에도 소아 전문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 시장은 "우리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믿고 진료받을 수 있는 환경이야말로 시민 삶의 질을 높이고, 아이 키우기 좋은 밀양을 만드는 핵심 요소"라며 "소아 진료체계가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밀양 요가컬처타운, 신한은행 대상 리트릿 프로그램 운영
밀양시는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내 요가컬처타운에서 신한은행 대구경북동부본부 소속 부서장 20여 명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웰니스 리트릿(Retreat·수련)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바쁜 일상 속 리더들의 심신 회복과 재충전을 목적으로 기획된 웰니스 워크숍이다. 참가자들은 인도 현지 요가 전문강사(쿠슈부 파릭) 지도로 전통 요가 수련과 명상 시간을 통해 깊은 호흡과 이완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요가컬처타운 관계자는 "현재 하반기 예약 인원이 1000여 명에 달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한 웰니스 리트릿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운영해, 대한민국 대표 웰니스 관광지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