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협회장배 테니스대회 '성료'-삼문동자원봉사회 밑반찬 나눔행사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0-16 18:05:41

경남 밀양시테니스협회(회장 김중석)는 15일 시립테니스장에서 '제35회 협회장배 테니스대회'를 개최했다.

 

▲박일호 시장이 제35회 밀양시협회장배 테니스대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대회는 회원들의 실력에 따라 금배, 은배, 동배로 나눠 200여 명의 테니스인들이 서로의 실력을 겨루고 서로 친목을 다졌다.

 

박일호 시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최근 생활체육 테니스 종목의 늘어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삼문동자원봉사회, 사랑의 밑반찬 나눔행사

 

▲ 삼문동자원봉사회가 16일 밀양시종합사회복지관 조리실에서 밑반찬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 삼문동자원봉사회(회장 한선희)는 16일 밀양시종합사회복지관 조리실에서 밑반찬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회원 15여 명이 독거노인과 장애인가구를 포함한 복지 취약계층 40여 세대에 전달할 추어탕과 밑반찬을 만들어, 직접 배달하는 정성을 보였다.

 

한선희 회장은 "온정 담아 만든 밑반찬을 맛있게 드시고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 유의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문동자원봉사회는 한 달에 한 번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로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으며 해마다 계절별 꽃을 시민화단에 심는 등 아름다운 지역사회 만들기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