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한우협회 임원 이·취임식-센텀플란트치과 장학기금 500만원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2-18 15:32:36
사단법인 전국한우협회 밀양시지부(지부장 최은석)는 18일 엠시티 웨딩홀에서 임원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안병구 시장, 시의원, 밀양축협 관계자, 한우협회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이임하는 신종섭 지부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롭게 취임하는 최은석 지부장을 축하했다.
최은석 신임 지부장(상남면)은 취임사에서 "한우산업의 발전과 한우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회원들과 함께 협력하며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루겠다"고 강조했다.
안병구 시장은 축사에서 "앞으로도 한우협회와 긴밀히 협력해 품질 높은 한우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정책을 지속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밀양 센텀플란트치과, 장학재단에 기금 출연
밀양시민장학재단(이사장 안병구)은 18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기금으로 센텀플란트치과(원장 박언정)에서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박언정 원장은 "잠재력이 풍부한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지지하는 일에 도움이 되고자 작은 힘을 보태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 인재 양성에 지속해서 관심을 가지고 동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센텀플란트치과는 2021년 9월 삼문동 개원 이후 여러 차례 지역 단체에 기부하는 등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과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오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