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서울 로드캠페인서 영상테마파크 '호러축제' 집중홍보
김도형 기자
ehgud0226@kpinews.kr | 2025-06-16 16:37:55
경남 합천군은 13, 14일 양일간 서울 성수동 KTO하이커그라운드 야외마당에서 열린 '경남관광 홍보 서울 로드캠페인'에 참가해 하계 관광지와 축제 집중 홍보활동을 펼쳤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남에서 쉼(休), 숨 쉬는 여름'을 주제로 경남도와 경남 관광재단이 주최하고 도내 시·군이 참여한 대규모 홍보 행사로 마련됐다.
합천군은 행사 현장에서 △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 열리는 여름 대표 호러축제 '고스트파크 섀도우(Ghost Park Shadow)'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정양레포츠공원 △합천호 물놀이 등 여름 축제와 관광지를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특히, 고스트파크 섀도우 축제는 오광대 가면극 설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테마형 야간 공포 축제로 8월부터 합천영상테마파크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어서 큰 관심을 끌었다.
홍보 부스에서는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고스트 흉내 내기와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기념품 및 홍보 리플릿을 제공했다.
유성경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로드 캠페인을 통해 수도권 시민들에게 합천의 여름 관광 자원과 축제를 직접 알릴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계절 별 맞춤형 홍보를 통해 국내외 관광객을 적극 유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도형 기자 ehgud0226@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