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선샤인 테마파크 SNS 홍보행사-자원봉사자 42명 표창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2-12 16:35:39
경남 밀양시는 12일 선샤인 테마파크에서 SNS 알리미 데이를 개최하고, 시범운영 중인 요가컬처타운과 반려동물지원센터 등을 집중홍보했다.
2024년 상반기 개장을 앞두고 있는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는 사계절 머물며 즐길 수 있는 체류형 복합테마단지다. 11월부터 요가컬처타운와 반려동물지원센터, 스포츠파크가 시범운영 중이며, 오는 20일부터 농촌테마공원이 시범운영을 시작한다.
이날 'SNS 알리미' 회원들은 국내 유일의 요가문화 특화시설인 요가컬처타운을 방문해 인도 전통 요가·명상·아유르베다 스파를 체험했다. 또 반려인과 비반려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반려동물지원센터에서 양서·파충류 체험을 하고 독플레이 정글, 반려견 운동장 등을 취재했다.
이어 밀양의 농업·문화·음식 체험이 결합된 테마시설인 농촌테마공원을 방문해 에코팜빌리지, 쿠킹스튜디오, 스마트팜도 카메라에 담았다.
SNS 알리미는 관광객들이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를 방문해 어떤 체험을 할 수 있는지 생생하게 SNS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밀양시, 연말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열어
사단법인 밀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이명숙)는 12일 시청에서 UN이 정한 세계 자원봉사자의 날(12월 5일)을 맞아 자원봉사자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 축하공연, 1년 동안의 자원봉사활동 영상 상영,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어울림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수상자는 총 42명이다. 자원봉사 1만 시간 이상 인증패를 포함한 도지사상 6명, 하반기 자원봉사왕 3명, 시장상 15명, 시의장상 4명, 국회의원상 3명 등 따뜻한 나눔으로 자원봉사의 가치를 드높인 유공자들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