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수 부산교육감에 '깊은 감동' 전한 초등생 손편지 화제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2024-11-19 15:40:27
"예전에 학교 방문해 꼭 안아주시며 '화이팅' 해 주셔서 정말 큰 힘이 되었어요. 문득 교육감님이 참기름 같으시다고 생각했어요"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19일 SNS를 통해 "정성스레 적힌 한 글자 한 글자 속에서 진심 어린 마음과 고운 생각이 고스란히 전해졌다"며 초등학생의 응원 손편지를 소개, 관심을 끌었다.
하 교육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바쁜 일정 중에 교육감실로 '모덕초등학교 전교회장 권혁제 학생'이 보내온 따뜻한 손편지가 도착했다"며 운을 뗐다.
해당 게시글은 게시한 지 5시간 만에 900개 가까운 '좋아요' 클릭 수를 올렸다. "훈훈해요 ෆ˙ᵕ˙ෆ" "감동입니다 응원합니다""교육의 시작은 아이가 잘 클 수 있도록 안아주는 사랑과 응원" 등의 수많은 댓글들도 눈길을 끈다.
한편, 하윤수 교육감은 취임 이후 '교육감 만난 Day!' '찾아가는 교육정책설명회' '학교로 찾아가는 교육감'등 다양한 정책을 펼치며 적극적 소통 교육행정을 펼치고 있다.
부산시교육청은 교육부 주관 '2024년 시도교육청 평가' 광역시 가운데 유일하게 지난해에 이어 18개 모든 지표에서 기준을 통과(ALL PASS)하며 '최우수 교육청'으로도 선정됐다.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