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링크, 유벤투스 vs K리그 티켓 오픈…가격·좌석수는?

김현민

| 2019-07-03 15:50:20

3일 오후 2시 예매 오픈 동시에 홈페이지 접속 폭주

이탈리아 명문 축구단 유벤투스와 한국 프로축구 K리그 올스타의 친선경기 티켓 예매가 오픈됐다.


▲ 티켓링크는 팀 K리그 vs 유벤투스 FC 축구경기 티켓 예매를 3일 오후 2시 오픈했다. [티켓링크 SNS 캡처]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는 3일 오후 2시 팀 K리그 vs 유벤투스 FC 친선경기 입장권 판매를 시작했다.


예매가 시작된 이날 오후 티켓링크 홈페이지에는 접속자가 몰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예매대기 화면이 나왔다. 화면에는 "고객님께서는 '예매대기' 상태입니다. 현재 먼저 예매창에 진입한 예매자가 예매중이며, 접속 순서대로 예매진행이 가능합니다. 이전단계로 돌아가 다시 한번 예매창 접속을 시도해주세요"라는 메시지가 올라왔다.


팀 K리그와 유벤투스의 경기는 26일 저녁 8시 서울 마포구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서울월드컵경기장 좌석 수는 6만6700여 석이며 이번 경기 티켓 가격은 프리미엄존이 25만~40만 원, 1등석은 15만~30만 원, 2등석은 7만~14만 원, 3등석과 휠체어석은 각 3만 원으로 모두 지정석이다.


이번 친선경기는 특히 유벤투스의 에이스이자 월드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경기를 국내에서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되면서 국내 축구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주최측은 호날두가 경기에서 45분 이상 출전하도록 하는 조항을 계약 내용에 포함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