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삼양사금강유치원 이웃돕기 성금-GCS미리벌클럽 주거환경 봉사활동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0-23 15:58:31
경남 밀양시 삼양사금강유치원(원장 강민아)은 23일 밀양시를 방문, 이웃돕기 성금 13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지난 6일 삼양사금강유치원에서 바자회를 운영해 생긴 수익금이다.
강민아 원장은 "원아들의 작은 정성과 고사리손으로 마련한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아이들이 앞으로 성장하면서 주변 이웃을 살필 줄 아는 어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GCS미리벌클럽, 주거환경 개선 봉사로 이웃사랑 실천
GCS밝은사회미리벌클럽(회장 김정락)은 22일 내일동 주거취약세대를 방문,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GCS미리벌클럽 회원 10여 명은 주거환경이 열악한 가구를 방문해 노후화된 벽지와 장판을 교체하며 대상 세대가 쾌적하고 깔끔한 공간에서 지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김정락 회장은 "우리 이웃이 조금이나마 쾌적한 공간에서 지내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린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찾고 살펴 밝은 사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GCS미리벌클럽은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지역아동센터 아동 지원, 취약세대 연탄 나눔과 주거환경개선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