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대장경테마파크 물놀이장 '주말 이벤트' 운영
김도형 기자
ehgud0226@kpinews.kr | 2025-07-17 15:32:07
경남 합천군은 대장경테마파크에서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물놀이와 함께하는 '주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9일부터 8월 17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 총 11회에 걸쳐 진행된다. 물놀이장 휴식 시간을 활용해 각 회차별 30분 동안 방문객들이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주요 행사로는 △신비로운 매직쇼 △매직벌룬쇼 △대형 비눗방울과 함께하는 버블쇼 △MC 레크리에이션 △워터타투 체험 등이 준비돼 있다.
김윤철 군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상에 활력을 더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컨텐츠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물놀이와 공연을 즐기면서 무더위를 잘 이겨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달 1일 개장된 대장경테마파크 물놀이장은 8월 31일까지 운영된다. 바닥분수와 더불어 야외수영장·물놀이터·워터바스켓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테마파크 운영사는 올해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지난해보다 방문객 수가 크게 늘어날 것에 대비, 그늘막을 증설하는 등 이용객 만족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
KPI뉴스 / 김도형 기자 ehgud0226@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