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공영주차장 관리원 착복식 행사-재즈뮤지컬 '오늘하루' 공연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3-10-27 15:18:31
11월 23일 감성 재즈 뮤지컬 '오늘, 하루' 공연
▲ 진병영 군수가 함양읍 공영(노상)주차장 관리원들과 동계 단복 착복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양군 제공]
▲ 감성 재즈 뮤지컬 '오늘, 하루' 포스터
진병영 경남 함양군수는 26일 재향군인회에서 위탁관리하는 함양읍 공영주차장 겨울철 단복 착복 행사에 참석, 관리원들을 격려했다.
진병영 군수는 “함양읍 노상주차장은 한들생태환경주차장과 마찬가지로 주차 세수를 확보하기 위함이 아닌, 도심 차량 회전률을 높이는 것이 목적”이라며 주차장 이용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겨줄 것을 당부했다.
함양읍 공영주차장은 2022년 말 함양군 재향군인회가 위탁관리자로 최종 선정돼 운영을 맡고 있다.
함양군 관계자는 “함양읍 공영주차장은 불법주·정차 방지 및 장기 주차를 막음으로써 읍내 교통 소통이 원활할 수 있도록 유료로 운영하고 있다"며 군민 및 방문객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11월 23일 감성 재즈 뮤지컬 '오늘, 하루' 공연
함양군은 23일 오후 7시 문예회관에서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으로 선정된 ‘감성 재즈 뮤지컬 '오늘, 하루'’를 개최한다.
'오늘, 하루'는 한국의 라라랜드라 불리는 작품으로, 불운한 삶을 살았던 한 여자가 사랑받는 과정을 통해 변화하는 모습을 그린 감성 재즈 뮤지컬이다.
티켓 예매는 함양군문화예술회관 누리집을 통해 이뤄진다. 관람료는 1층 8000원, 2층 5000원이다. 8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