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함안로타리클럽 성금-기독교연합회 백미 기탁 등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12-24 16:14:56

함안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경남 함안로타리클럽(국제로타리3722지구) 심창진 회장은 23일 가야 어울림센터에서 열린 로타리클럽 송년의 밤 행사에 참석한 조근제 함안군수에게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 심창진 함안로타리클럽 회장이 조근제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기탁된 현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대표 심창진은 "추운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마음까지 따뜻해지길 바란다"며 "희망2025나눔캠페인에 동참하여 지역사회복지 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조근제 군수는 "희망2025나눔캠페인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탁해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들을 위해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함안군 기독교연합회, 취약계층에 쌀 10kg들이 200포 기탁

 

▲ 기독교연합회 임원들이 조근제 군수에 백미를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군 기독교연합회(목사 김홍철)는 24일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며 쌀 10㎏들이 200포를 함안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김홍철 목사, 김용구 집사 외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탁된 성품은 저소득계층 200세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홍철 목사는 "이번 기탁이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함안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 기탁

 

▲ 함안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 위원들이 조근제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는 24일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함안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박종필 위원장 등 함안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 위원들이 참석했다. 기탁된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종필 위원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서 도움을 주고 싶어 회원들과 십시일반 모아 기탁하게 되었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