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창포원 축제 개막 알린 'KBS열린음악회' 9500명 인파 운집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5-05-16 15:12:59
'거창에 On 봄축제' 18일까지 진행
▲ 거창 창포원서 열린 열린음악회에서 관람객이 휴대폰 플래시로 환호를 보내고 있다. [거창군 제공] ▲ 창포원에서 열린 열린음악회 행사장 모습 [거창군 제공]
15일 경남 거창창포원 다목적광장에서 'KBS 열린음악회'가 9500여 명의 관람객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공연은 오는 6월 8일 오후 5시 40분 KBS 1TV를 통해 전국에 방영된다.
KBS와 거창군이 공동 주최·주관한 이번 열린음악회는 창포원의 아름다운 자원경관과 어우러져,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박소현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공연에서 소찬휘·박현빈·태진아·이부영·우연이·황가람·경서·누에라(NouerA) 등 인기가수와 함께 소프라노 이해원, 테너 존노, 크로스오버 가수 박현수 등이 출연해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구인모 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거창의 대표 관광지 창포원에서 열린음악회를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관람객 여러분이 행사 주인공으로 아름다운 열린음악회와 함께 거창창포원에서 아름다운 추억 간직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거창군은 15일 창포원에서 '거창에 On 봄축제'를 개막, 18일까지 다양한 공연·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거창에 On 봄축제'는 올해 처음으로 거창지역 봄축제를 통합하는 형식으로 기획된 행사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