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남해바다돌판횟집 성금-아이코리아 고교생 장학금 전달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7-18 15:59:00

경남 창녕군 창녕읍(읍장 성봉준)은 17일 남해바다돌판횟집(대표 이정숙)에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 이웃사랑 행복나눔 기탁증서 [창녕군 제공]

 

이정숙 대표는 "창녕읍에서 장사를 하며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보답하고자 매년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기부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창녕읍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아이코리아 창녕군지회, 영산고교 학생에 장학금 전달


▲ 아이코리아 창녕군지회 임원들이 영산고교 학생에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아이코리아 창녕군지회(회장 공옥희)는 영산고등학교를 방문해 장학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이코리아 창녕군지회는 매년 관내 고교를 대상으로 장학생을 추천받아, 학업 지속과 정서적 안정을 위한 지속적인 격려와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공옥희 회장은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시작한 장학사업이 지역 발전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코리아 창녕군지회는 여성과 가족 복지, 지역사회 봉사, 아동·청소년 대상 교육환경 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