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원비두기술 도서 1160권-동양하이테크 이웃돕기성금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0-10 15:35:13

경남 창원에 본사를 둔 원비두기술의 박봉규 대표이사는 10일 함안군청을 찾아 조근제 군수에 1160권(200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 박봉규 원비두기술 대표가 이지순 뜻있는도서출판 대표와 함께 조근제 군수에 책을 기증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뜻있는도서출판 이지순 대표 등이 참석했다. 기탁된 물품은 군내 사회복지시설과 10개 읍면 경로당에 배분된다.

 

박봉규 대표는 "가을을 맞아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한 권의 책으로 마음의 양식을 전하고 싶었다"며 "좋은 책과 함께 마음의 양식을 얻어 힘들고 지친 우리 이웃들이 삶의 용기와 희망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창원시에 소재한 ㈜윈비두기술은 핵반응기와 중기 보일러 제조업을 하는 기업체로, 이번에 기탁한 도서는 뜻있는 도서출판에서 출간한 서적 1160권이다.

 

동양하이테크, 함안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 최봉훈 동양하이테크 대표가 조근제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주)동양하이테크(대표 최봉훈)은 10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200만 원을 함안군에 기탁했다. 성금은 저소득 가구 40세대에 지원될 예정이다.

 

최봉훈 대표는 "우리 모두가 조금씩 마음을 나누다 보면 앞으로는 다같이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칠원읍에 소재한 ㈜동양하이테크는 건설장비 부품을 제조하는 기업체로, 매년 이웃돕기 성금품을 함안군에 기탁하며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