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도공 지사 이웃돕기 상품권-평화대사협의회 성금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12-16 14:36:30

경남 창녕군 창녕읍은 15일 한국도로공사 창녕지사(지사장 이익재)가 연말 이웃돕기 성금으로 온누리상품권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16일 밝혔다.

 

▲ 도로공사 창녕지사 관계자자 성봉준 창녕읍장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도공 지사 관계자는 "공공기관으로서 소외된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온누리상품권 기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성봉준 읍장은 "매년 잊지 않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도로공사 창녕지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성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평화대사창녕군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136만 원 기탁

 

▲ 성낙인 군수와 평화대사창녕군협의회 관계자가 성금 기탁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창녕군 제공]

 

평화대사창녕군협의회는 15일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창녕군에 이웃돕기 성금 136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임재문 회장을 비롯해 부회장, 사무국장이 참석해 나눔의 뜻을 함께 전했다.

 

임재문 회장은 "서로 돕고 나누는 것이 지역사회를 더욱 단단하게 만든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