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소식] 구인모 군수 썰매장 현장점검-야간 금연클리닉 운영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5-01-15 15:11:06

구인모 경남 거창군수는 15일 수승대 눈썰매장을 방문, 무빙워크 등 시설을 점검하고, 한파 속에서도 야외 근무하는 안전요원과 관계부서 직원들을 격려했다.

 

▲ 구인모 군수가 15일 수승대 눈썰매장을 방문해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거창군 제공]

 

수승대 눈썰매장은 지난해 12월 24일부터 올해 2월 9일까지 운영된다. 지난 12일 1만6550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구인모 군수는 "명승 수승대가 다시 찾고 싶은 관광지이자 전국 최고의 관광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고, 적절한 휴식을 통해 건강을 잘 챙기시라"고 격려했다.

 

거창보건소, 직장인 야간 금연 클리닉 운영


▲ '야간 금연 클리닉' 홍보 리플릿

 

거창군은 평일 낮에 보건소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을 대상으로 '야간 금연 클리닉'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금연에 관심이 있거나 희망하지만, 시간적 제약으로 어려움을 겪는 직장인들에게 적극적인 금연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야간 금연 클리닉'은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거창군 보건소 1층 금연 클리닉실에서 진행된다. 희망 군민은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클리닉에서는 흡연 욕구를 줄여주는 금연보조제와 행동요법 물품을 지원한다. 6개월간 1대 1 맞춤 상담을 통해 체계적인 금연 관리를 돕는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