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체육회 종목단체 간담회-가곡동 이명숙씨 산불피해 성금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3-26 15:49:50

경남 밀양시체육회(회장 민경갑)는 25일 내이동 식당에서 안병구 시장, 민경갑 체육회장, 종목단체 회장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 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 안병구 시장이 25일 밀양시체육회 종목단체 회장과의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시체육회는 오는 5월2~5일 진주에서 개최되는 제64회 경남도민체육대회, 10월31일부터 11월2일까지 밀양에서 개최되는 제36회 경남생활체육대축전 행사에 대한 설명과 함께 참가 종목마다 최선을 다하자는 결의의 시간도 가졌다.

 

안병구 시장은 "앞으로 국내ˑ외 대회를 더 많이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밀양을 스포츠 도시로 만들어 가는 데 큰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갑 체육회장은 "올해 많은 대회가 밀양에서 개최되므로 종목단체에서 더 많은 관심과 협력으로 각종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 밀양체육이 한 단계 더 도약하고 더 성장하도록 체육인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자"고 말했다.

 

가곡동 이명숙씨, 산불 피해 복구 성금 기부

 

▲ 26일 이명숙 씨가 영남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한 성금 [밀양시 제공]

 

밀양시 가곡동은 이명숙씨가 26일 경상도 지역에서 발생한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거쳐 '영남지역 산불 피해 지원 특별모금회'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명숙씨는 "2018년 밀양 세종병원 화재 당시 현장에서 화재를 목격해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었으나 주변의 도움으로 잘 극복했다"며 "갑작스러운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빨리 일상을 회복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