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민원서비스 친절 조사-군북면 박기학 위원장 이웃돕기 성금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09-12 15:07:11

경남 함안군은 11월 말까지 고객 감동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친절도와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함안군 청사 전경 [함안군 제공]

 

외부 전문 용역기관 조사요원은 민원인을 가장해 공무원의 전화수신 신속성, 응대 태도, 친절도 등을 점검 체크리스트에 따라 민원서비스 전반을 평가하게 된다.

군은 전화친절도와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후 우수 사례와 미흡 사례를 전 부서에 공유할 방침이다. 

정미경 종합민원과장은 "평가 후 미비사항을 개선·보완해 군민들이 감동하는 고품격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군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탁

▲ 박기학 군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군 군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기학 민간위원장은 추석을 맞이해 12일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군북면에 기탁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박기학 위원장은 "넉넉하진 않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희숙 군북면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훈훈하고 넉넉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