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홀몸노인 난방비 지원-그라운드골프대회 가례면 우승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11-15 12:52:39

경남 의령군은 저소득 노인 가장 360세대에 가구당 8만5000원의 난방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 의령군청 전경[의령군 제공]

 

대상은 65세 이상 차상위계층 등 난방 취약 노인 가구로, 지원금은 지난해보다 2만 원 이상 인상됐다.

 

의령군은 겨울철 한파에 대비해 지역 경로당 난방비 지원 등 다양한 노인 복지사업을 추진하며,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 있다.

 

또한, 이달 말에는 읍면별 추천을 통해 선정된 저소득 55가구에 대해 가구당 20만 원의 월동 난방비를 별도로 지급할 계획이다.

 

제4회 의령군협회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 개최 

 

▲ 오태완 군수가 13일 의령군협회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에서 시타 행사를 지켜보고 있다. [의령군 제공]

 

의령군 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하만용)는 13일 의령읍 서동 제2다목적구장에서 '제4회 협회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오태완 군수, 김규찬 군의회 의장, 김채용 도 그라운드회장 등 기관·사회단체장과 12개 클럽 선수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단체전에서는 가례면이 우승을, 대의면과 부림면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개인전에서는 의령읍클럽 정석자 선수가 우승했다. 

 

그라운드골프는 지면 위의 공을 골프채로 쳐서 홀에 넣는 스포츠로, 거리나 홀 수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