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원, '청년 푸드창업허브 행복 도시락 전달식' 진행

진현권 기자

jhk102010@kpinews.kr | 2025-09-25 14:04:43

청년 창업가 재능기부로 안산시 공동생활가정에 따뜻한 한 끼 선사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지난 24일 안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경기도 청년 푸드창업허브 12기 온기 나눔 행복 도시락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 지난 24일 열린 '경기도 청년 푸드창업허브 12기 온기 나눔 행복 도시락 전달식'에서 김민철 경상원장을 비롯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상원 제공]

 

이번 행사는 '경기도 청년 푸드창업허브' 사업에 참여한 12기 6개 창업팀이 사업을 통해 받은 혜택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며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12기 창업팀 청년들은 "'청년 푸드창업허브' 사업에 참여하며 창업 밑바탕을 다질 수 있어 큰 도움이 됐다"며 "우리가 받은 사랑을 재능기부 형식으로 지역사회에 나누고자 도시락 전달식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12기 창업팀은 김민철 경상원장과 박소운 안산시자원봉사센터장 등 주요 기관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안산시 관내 공동생활가정 32곳에 직접 만든 도시락을 전달하며 뜻 깊은 나눔을 선보였다.

 

김민철 경상원장은 "이번 도시락 전달식을 통해 보여준 청년 창업가들이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에 더 확장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년 창업가들이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진현권 기자 jhk10201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