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시티투어 SNS 이벤트-대구지역 향우기업인 '투자 간담회'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1-10 14:04:28
경남 밀양문화관광재단은 '2023 밀양 방문의 해'를 맞아 오는 12월 6일까지 관광객을 대상으로 '밀양여행 SNS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밀양 인생샷 이벤트'와 '밀양 시티투어 후기 업로드 이벤트'로 진행된다.
밀양 인생샷 이벤트 참여는 밀양관광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밀양 관광지나 숨어있는 명소에서 찍은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게시하면 된다.
밀양 시티투어 후기 업로드 이벤트는 시티투어 프로그램 이용 후기를 개인 SNS(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올리면 된다.
또한 12월 16일까지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수에 따라 1등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1명), 2등 애플워치(2명), 3등 신세계상품권 10만원(3명)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기프티콘을 준다.
밀양 SNS 이벤트의 자세한 일정과 참여방법은 밀양문화관광재단 누리집 공지사항과 인스타그램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밀양시, 기업유치 위해 향우기업인과 소통
밀양시는 9일 오후 대구 인터불고호텔에서 '2023 향우기업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밀양 투자에 관심이 깊은 대구지역의 향우기업인 및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밀양시의 투자환경과 지원정책에 대한 설명을 듣고 시의 기업 유치 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과 의견을 제시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밀양시는 전했다.
박일호 시장은 "시의 발전을 위해서는 기업 유치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향우기업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밀양시를 더욱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밀양시는 사통팔달의 교통 요충지로 영남권의 허브도시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며 경남의 미래 경제도시로 부상하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