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연말 기부 행렬…전문건설협회 장학금 & 남지읍 자원봉사회 성금 등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11-30 11:34:32
경남 창녕군은 28일 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창녕군운영위원회)가 3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장영준 창녕군운영위원장은 "건설투자 축소와 민간경기 침체로 지역건설업계가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지역의 인재 육성에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장학금 기탁 후 창녕군운영위원회는 지역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역건설업체 공동도급과 하도급 참여기회 확대 등을 성낙인 군수에 건의했다.
남지읍 자원봉사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창녕군 남지읍행정복지센터는 28일 남지읍자원봉사협의회(회장 손미옥)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현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손미옥 회장은 "추운 겨울,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어 기탁했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대합면 진종민 씨, 소외계층에 백미 기탁
창녕군 대합면은 28일 대합면 용산마을 농업인 진종민 씨가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백미 20㎏들이 20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진종민 씨는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약속했다.
기탁된 백미는 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동그리미를 통해 대합면 관내 저소득 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