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소식] 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 성료-남하면청년회 '줍깅데이'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3-09-13 16:53:02

올해 제12회를 맞는 '거창군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가 경남 거창스포츠파크 테마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구인모 군수가 거창군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 개막식에 참석, 참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거창군 제공]

 

거창군 파크골프협회(회장 신용학)가 주최하고 거창군이 후원한 이번 대회에는 관내 17개 클럽에서 선수 300여 명이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개회식은 구인모 군수, 표주숙·신중양 군의원, 경남도 파크골프협회장, 도내 시군 파크골프협회장 등 협회 관계자와 파크골프 동호인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대회 경기는 4인 1조로 36홀 스트로크플레이(총 타수가 가장 적은 사람이 승자되는 경기 방법) 방식으로 치러졌다. 남녀 각 1~5위 10명과 홀인원상 10명을 선정해 시상했다.

 

남하면청년회, 환경정화 줍깅데이 활동 펼쳐


▲ 남하면청년회 회원 20여 명이 줍깅데이 활동을 펼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거창군 제공]

12일 남하면청년회(회장 정규흥) 회원 20여 명이 면 소재지 일원에서 줍깅데이 활동을 펼쳤다.

 

2021년 회원 50여 명으로 발족한 남하면청년회는 지역민을 위한 봉사활동의 하나로 ‘줍깅데이’ 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회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차량 통행이 잦은 양곡마을을 시작으로 무릉마을과 남하초등학교를 거쳐 산포마을까지 2.9㎞ 구간의 쓰레기 수거하고 단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정규흥 남하면청년회장은 “회원 간 친목도 다지고 남하면 환경도 정비하는 일거양득의 활동을 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남하면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봉사하는 청년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